헐 ㅡㅡ

호감과 비호감은 종이 한장 차이..


아진심 보고 소름돋았다 육성으로 허억이라고나옴 대박 저게머야


기자분이 뭘좀 아시네 ㅋ 먹이투척 하고 알아서 까라는 뜻인듯 ㅋㅋㅋ


인생망친거나 마찬가지아니냐


저런 식으로 벌 받고있는듯. 아마 멈추지 않겠지...얼굴이 사라질때까지.. 그게 너에게 주어진 벌이다.


몸매만 이쁜 할매같음 그것도 완전히 90대


아이들이 보기에 정서적으로 안좋네요


한국의 마이클잭슨. 그 이상이다.


저러다가 얼굴 녹아서 흘러내리거나 빵~하고 터지것다...;;


박봄 원래 좋아했는데..마약사건전까지는.......대~박....완전 할머니가 됐네;;ㅡ자기눈엔 저게 이뻐보이는건가..그것도 정신병인데....마약먹고 정신 이상해진듯;;


기자가 박봉안티네ㅋㅋㅋ


마약에 성형중독에.. 도대체 가정교육을 어떻게 했길래 애 정서가 저러냐..


한심하다


흘렀다.


와..성형중도인가.. 징그럽네 ㄷㄷ


면상이 흘러내린다 흘러내려


오크들 열폭보소 ㅋㅋㅋ 니넨 제발 성형좀해라


으웩 얼굴 왜저럼? 성형작작해야지 중독수준